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하는질문 FAQ

  • [ ] AS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백플레이스’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1년간 무상 A/S 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왕복 택배비용은 부담하셔야 하며, 고객과실 또는 제품의 상태에 따라 유상처리 될수도 있습니다.

  • [ ] 카드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카드무이자할부정보는 매우러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결제하시기전 미리 확인하신다면 무이자할부의 유무를 아실 수 있습니다.



  • [ ] 카드결제시 자꾸 오류가 납니다.


    카드결제시에는 무엇보다도 안전이 중요하겠죠?

    저희 백플레이스는 "이니시스" PG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결제전 플러그인을 설치하게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고객님의 PC상태에 따라 ..아주 가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에는 https://www.inicis.com/support_07.jsp  에서 INIpay 마법사를 실행해보세요~



    INIpay 마법사는 KG이니시스만의 기술지원 서비스로서 INIpay플러그인 이용도중 결제 오류가 난 경우 고객님의 PC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진단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설치만으로 고객님의 문제를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INIpay 마법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 ] 교환/반품 신청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교환 및 반품, AS 신청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 ( 02.6403.1116) 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합의가 이루어지지않은 상품의 교환/반품건은 지연처리 될수있습니다.
    물품을 보내실때에는 교환/반품 사유를 적어 동봉해주시면 보다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하자,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백플레이스가 부담합니다.
    그 외 단순변심 으로 인한 교환,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수취인 부재로 인한 물품 반송시에도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상품브랜드에 따라 배송/교환/반품 물류창고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임의대로 저희 백플레이스 대표주소로 보내시지 마시고 꼭 고객센터 ( 02.6403.1116) 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 ] 가방관리나 세탁방법이 궁금합니다.


    천연가죽가방



    천연가죽제품은 천연염색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방수 가공처리가 되어있지않은 상태라는 말이죠..
    그렇기에 습기,얼룩 작은 스크래치에도  민감합니다.
    평소 가죽전용 크림이나 클리너를 사용하여 관리해주시면
    가죽의 색감이나 수명도 연장됩니다. 귀찮더라도 관리해주세요,,,^^
    혹시라도 비를 맞거나 물이 닿았을경우 즉시 마른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보관하실때에는 가방의 변형을 막기위해 신문지로 가방속을 채워주시고
    통풍이 잘되는곳에 보관해주세요..
    구매하실때 받으신 더스트백이 좋겠죠? 비닐에 넣으시는건 노노노~~
    (습기가 차서 곰팡이가 생길수있습니다.)



    가죽가방



    인조가죽은 합성섬유로 만들어집니다.(폴리에스테르,아크릴 등..)
    그래서 기름에 약하답니다. 드라이클리닝을 하시면 가죽이 상할수있습니다.
    전체 세탁시에는 미지근한 물에 세제를 풀어 살살~ 흔들어 주세요.
    오염이 심한 부분은 부드러운 소재로 문질러 주시구요.
    말릴때에는 통풍잘되는 그늘에서~



    캔버스/패브릭가방



    가죽소재가 아니라 생각하여 세탁기에 넣고 돌리시면 절대 안되요~
    꼭 손세탁 해주시고 오랫동안 물에 담궈두면 형태의 변형이 올 수 있으니
    되도록 빨리 세탁하시기 바랍니다.


  • [ ] 회원가입은 꼭 해야하나요?


    꼭 ?? 은 아닙니다.^^

    비회원 구매도 가능하시며, 네이버페이로도 결제가 가능하시기에

    회원가입없이도 구매는 가능 하십니다.

    그런데,,가입후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후기작성 적립금, 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이거이거,,,너무 아깝지 않나요?..^^


    네이버,카카오톡,페이스북 계정만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하오니

    한번만 가입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천연가죽가방 가죽결이 상세페이지랑 틀려요~불량아닌가요?


    천연가죽가방은 말그대로 천연입니다...

    가죽의 결이 절대 같을수가 업습니다..ㅜㅜ

    같은 원단일지라도 색감차이가 어느정도 있을 수 있으며

    약간의 스크래치도 있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은 천연가죽의 특성이기에 불량이 아닙니다.

    인조가죽과는 다르다는점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 [ ] 주문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오후 1시 이전 주문하시면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보통은 다음날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단,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수도 있습니다.

    택배이동현황은 발송후에는 저희도 고객님과 마찬가지로

    운송장조회를 통한 추적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만약 일시품절,입고지연등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저희가 먼저 연락드릴것입니다.




  • [ ]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안되요..


    배송중으로 바뀌는 시점은 운송장출력후 송장번호를 입력했을때입니다.

    발송후 실질적으로 추적이 시작되는 시간은 오후 8시 이후입니다.


    모든 택배사들의 이동은 저녁~ 다음날 오전에 이루어집니다.

    발송되었다면 다음날 오전 이후에 조회해 보신다면 도착여부와 해당 배송지점 연락처등의

    정보들을 알 수 있습니다.


    가끔 빨리 발송해달라고 부탇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시지만

    실제로는 오전부터 저녁까지 수거된 택배물건은 일괄적으로 밤과 오전사이에 이동하게 됩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ORE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Q & A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화살표TOP
  • 버튼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이벤트
  • 문의하기
  • FAQ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쿠폰관리
  • 배송조회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barbar